Total 4건 1 페이지
  • RSS
원장 특별지도 체험기 목록
번호 제목 / 내용
4
불임지도

사당 황성희 회원님 본원장님 역아지도 (개인지도) 후기 지금 임신 34주에 접어들면서 후기 쓰는게 넘 감사하고 행복할 따름이에요.결혼 5년이 지나고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했지만 쉽지 않았어요. 미국에 거주하는 우리 부부가 잠시 휴가를 내어 한국에 들어와 있던 중 1차 시험관 아기 시도가 실패로 돌아가고 지친 몸과 마음에 많이 힘들었어요...그러던 중 황토샘 솔잎 효소를 만드시는 묘선 스님과의 인연으로 요가센터를 소개 받았어요. 한국에서 지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촉박한 마음으로 윤주영원장님께 개인지도 받기를 결심했지요.  카리스마 넘치는 원장님의 기 에 처음에 . . .
3
불임지도

불임의 불안과 히스테리여! 안녕~ 일반요가교실을 운영하면서 난임때문에 마음고생하시는 분이 얼마나 많은지 직접 보고 듣던 저는 결혼 후, 임신에 대해 막연한 불안을 갖고 있었습니다. 일 때문에 임신을 미루고 있던 차라 일을 쉬면서 본격적으로 임신을 준비했고 기대했던 대로 임신이 잘 되지 않자 조급함이 극에 달해 병원에서 여러 검사도 하며 불안함과 히스테리를 키워만 갔습니다. 그러던 중 임산부요가를 전문적으로 교육하시는 윤주영 원장님을 알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인위적인 호흡이 문제가 되던 저는 윤주영원장님의 명상그룹지도를 수련하면서 다시 한 . . .
2
불임지도

과거를 let go하고, 예쁜 아이가 생겼어요! 원장님 개인지도 덕분에 과거를 let go 하고...드디어 이쁜 아기가 생겼어요! 지금 임신 34주에 접어들면서 후기 쓰는게 넘 감사하고 행복할 따름이에요. 결혼 5년이 지나고 아이를 가지려고 노력했지만 쉽지 않았어요. 미국에 거주하는 우리 부부가 잠시 휴가를 내어 한국에 들어와 있던 중 1차 시험관 아기 시도가 실패로 돌아가고 지친 몸과 마음에 많이 힘들었어요...그러던 중 한국명상요가센터를 소개 받았어요. 한국에서 지낼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촉박한 마음으로 윤주영원장님께 개인지도 받기를 결심했지요. 카리스마 . . .
1
불임지도

맞춤형 개인지도로 소원하던 아이가 왔어요.(정향희 불임지도 후기) - 굳은 몸과 마음을 이완시켜 준 고마운 개인지도 -요가와 명상을 접한지는 꽤 오래 전이다. 한국명상요가를 알기 전 한 일 년 이상은 만드는 호흡을 하며 동작을 하는 다른 요가를 배웠었다. 하지만 일상의 긴장으로 항상 목 뒤, 어깨에 뭉침이 있었고, 명상을 할 때도 혼침함이 많았다.  윤주영 원장님의 명상요가를 듣기 전엔 요가 동작에 힘을 잔뜩 주며 하는지도 몰랐었다. 고관절은 굳어있고, 호흡은 편안하지 않았다. 나름 자세가 바르다고 자부한 나는 내가 평소에 그렇게 허리에 힘을 주고 있는지도 몰랐다. &n . . .

검색